티스토리 뷰

반응형

점심식사 하셨어요? 밥이 보약입니다.

 

 

 

점심에는 어떤 것 먹을까?

냉장고 뒤져서 나온 반찬들입니다.

추석 명절 뒤라 생선도 있어요.

보통 먹는 반찬에 굴비가 올라오니

왠지 풍성해 보입니다.

날마다 이렇게 먹는 것은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굴비는 구워도 먹고 조림으로도 먹는데

이번에는 조림으로 요리해서 먹었어요.

 

 

맨날 올라오는 오뎅볶음과 도라지무침

무청볶음으로 밑반찬해서 먹었어요.

제가 김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김치가 종종 빠집니다. ㅎㅎㅎㅎ

 

디저트!!!

고구마튀김으로 마무리 했어요.

고구마는 그냥도 잘 먹는데 튀김옷을 입혀서 튀기면

그것 또한 별미라

오늘은 푸짐한 점심이 되었네요.

식사 맛있게 드세요.

내일은 더욱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