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더위를 날려줄 비빔국수 두그릇? 완성되었네요.


너무 더워서 밥과 국을 먹는 것이 힘들다고 생각된 점심식사
비빔국수로 결정했습니다. 

재료: 소면, 고추장, 참기름, 설탕조금, 꿀조금, 깨가루(양껏), 오이 또는 열무김치
1. 소면은 삶아서 두시고,

2. 양념장을 만드는데 기본 양념에 고추장을 넣고 좀 달달하게 
   설탕과 꿀을 넣으면 부드러우면서도 목넘김이 참 좋아요.

3. 서로 비벼주시면 됩니다. 
 
4. 오이를 채썰어서 넣어도 좋고요.
   저는 오이와 열무김치가 있어서 조금 넣었습니다. 
   비빔에는 오이와 열무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아요. 


요렇게 비빔국수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정말 맛있는데 먹어보니 더 맛있었습니다. 

비빔국수 어떠세요. 

한끼식사로 만들어 보시면 어떨까요?



그 큰 그릇을 싹 비웠습니다.  

제가 위가 대단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여러분도 맛있는 식사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