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강을 생각한다면 #엠큐눈소금 드셔보세요.

제가 이번에 너무 좋은 고미네랄을 알게 되어서 정보 공유하기위해 이렇게 글을 올려요. 고미네랄소금에 대해 너무 생소해서 이게 무엇인가 했는데 우리 몸에 꼭 필요하면서도 과하면 독이 되는 것이 소금입니다. 그런데 건강한 소금이 있다고 해서 여러분에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양심층수 100% 순간공중결정소금인데 한 박스 구입했어요. 지인이 추천을 해주는데 미네랄이 많이 들어 있어서 좋다고 하시면서 3개를 구입해서 드셔보라고 하는데 바로 구매하고 먹어본지 일주일 지났어요.

 

안내지를 받아보니 어떻게 만들어 지는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요. 제가 기본적인 약은 직구로 구입을 해서 먹고 있어서 보통 마그네슘과 칼슘을 다른 것으로 대체하고 싶어서 알아보고 있는데 엠큐눈소금을 알게되었어요. 가격은 한개 1만2천원이더군요. 제가 커피에도 넣어서 먹고요. 그냥도 먹어보고 음식에도 넣어서 요리도 하고 하는데 특히, 물을 마실때 꼭 타서 마셔요. 요즘 추워지니깐 물을 잘 못먹는데 이거 타서 1리터가량 하루에 꼭 먹고 있어요.

개인적인 효과는, 일단 변을 잘 보고요 속이 편안합니다. 소금을 안먹을 수는 없구요 천연소금이라는 것을 사서 먹었는데 조금 가격은 있어도 건강을 위해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는 말에 구입했는데 저에게는 딱이네요. 소금이 생각보다 맛있더군요. 신기하죠. 짤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렇지가 않았어요. 건강한 소금 먹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