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성의 뱃살빼는 이 방법 아시나요?

 

보통 뱃살빼는 일반적인 방법들은 다 들 잘 알고 계시더군요.

알지만 꾸준한 노력이 없이는 쉽지 않아서

시작 했다가도 포기하는 것이 부지기수이죠

 

3가지 방법을 기본 살빼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1. 유산소 운동하기

 

2. 음식 조절하기

 

3. 스트레칭, 지압마사지 하기

 

아는데 잘 안되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이런 방법도 있구나 해서

정보공유하고자 합니다.

 

아주 간단하면서 여성들에게는 좋다고 하는

짠! 짠! 짠!

여성은 뱃살이 남성들에 비해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하지방이 많아서

피하지방을 빼는 운동을 하시면 좋아요.

다 아는 얘기인데,

빠르게 걷기, 조깅, 달리기, 산책하기, 자전거타기,

계단오르기 내려올땐 엘리베이터이용하기 등등

저녁보다는 아침 공복에 하시면 더 효과가 있구요.

탄수화물 피하시고 식이섬유가 많은 야채를 많이 드시구요.

회식, 야식, 간식은 피하시는 것이 답입니다.

이런 내용은 다 알고 계신다구요.

아~~~~ 죄송해요.

이제 제가 알게된 서울성모병원에서 알려준 뱃살종류별 특징과 관리에서

뱃살 빼기 득템을 했어요.

여성들의 말랑말랑한 뱃살인 피하지방은 아래의 운동법으로 관리하세요.

 

설명: 의식적으로 배를 집어넣으면 기초대사량이 놓아지는데 근육주변의 체지방이 분해가 되어

보통때 저같이 운동을 안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인 운동법이라고 합니다.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하시면 더욱 도움이 됩니다.

제가 하는 근력은동은 다음에 알려드릴께요.

쉽고 간단하면서 70세 어르신들도 할 수 있는 운동법이죠. ㅎㅎㅎㅎ

 

평상시에 운동 잘 안하시고 컴퓨터 앞에 오래 앉아 계시는 분들은

이 드로인운동법으로 뱃살빼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