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정보통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주러브리 2020. 8. 5. 16:12
반응형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어떤 것을 먹고 계세요.  제가 먹는 오메가3 입니다.

오메가3는 혈액순환, 두뇌 기억력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많이들 먹는 필수 건강기능식품의 하나인데요.

저는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한알씩 먹고 있어요.

제품은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입니다.

 

 

1개 소프트젤은 고농축으로 EPA, DHA (합 950mg) 함유되었으며 

야생대구를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아는 오메가3 효능은 치매 예방에 좋고, 염증감소, 통증감소, 천식완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어떤 분들은 우울증과 불안감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셔요.

저는 두뇌 건강 예방 차원에서 먹고 있어요.

가끔 머리가 쥐가 나고 띵할 때가 있었는데

오메가3를 먹고 거의 없어졌어요.

 

 

180알을 구입해서 3개월동안 먹는데 산패가 걱정이 되는 거예요.

그래서 30알짜리를 사서 그 통을 다 먹고 난 후

일주일치를 덜어서 냉장보관하고 먹고 있어요.

더운 여름 산패가 생기면 오메가3가 서로 붙어서 비린내가 난다고 하시는데

냉장보관을 하고 큰 통의 것은 자주 열지 않아

3개월 동안 먹으면서 걱정 없이 잘 먹고 있어요. 

 

 

평생 장기간 먹어야 된다고 생각하니 성분을 따지지 않고 누군가의 정보에만

의존하지 않고 여러 싸이트를 방문하여 알아보고

경제적인 것도 중요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적당한 가격을 결정하기까지 이것 저것 먹어본 후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로 결정했어요.

고약사님 유튜브도 자주 보는데 관절에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알레르기, 류마티스관절염 등의 병명은 아직 하나도 없는데,

저희 가족력이 혈압과 당뇨가 있어서 예방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40대부터 먹으면 좋다고 하시든데

이제50대가 되었기에 건강을 신경쓰게 되네요.

단 하나 비만으로 걱정하고 있는데 살이 잘 안빠져서

운동하면서 좋은 약 먹고 좋은 음식 먹으며

제가 행복한 일을 하면서 살아가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크기를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사진 올려봐요. 

커보이는데 알이 큽니다.  그러나 넘기는데는 불편함이 없어요.

잘 넘어가고 일절 속쓰림이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서 지금 6개월동안 먹고 있어요.

아무 냄새가 없어서 좋았고 식후 복용해도 비린내가 올라오지 않아서 좋아요.

 

 

우리가 알아야할 또다른 한가지는,

오메가3의 부작용입니다.

1. 목 내부에서 생선비린내가 올라오는지,

2. 매일 3g이상의 생선기름을 섭취하면 응급의 출혈시 지혈이 잘 안될 수 있고,

3. 빈속에 먹으면 구토, 설사, 식욕감퇴, 위경련의 증상이 있을 수 있어요.

 

그래서, 오메가3 영양제를 메가로 복용하고 싶으시면,

담당 주치의와 상담해 보시고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반응형